default_top_notch
default_setNet1_2

풀무원다논, 아이러브요거트 한끼오트 출시로 간편 대용식 시장 확장

기사승인 2018.11.02  10:10:31

공유
default_news_ad1

요거트 전문기업 풀무원다논(대표 정희련)의 아이러브요거트가 가볍고 맛있는 한 끼를 위한 ‘아이러브요거트 한끼오트’를 출시했다고 1일 밝혔다. ‘영양 가득 맛있는 간편식’을 원하는 소비자 니즈에 맞춰 풀무원다논은 요거트를 기반으로 한 다양한 제품군을 간편 대용식 시장에 출시할 계획이다.

풀무원다논의 아이러브요거트 한끼오트는 슈퍼곡물 귀리와 과일을 듬뿍 넣어 영양까지 고루 갖춘 건강 요거트로 바쁜 아침을 위한 식사 대용식이나 간식으로 즐길 수 있다. 특히 포만감은 높고 칼로리는 낮은 귀리를 넣어 고소한 맛과 함께 쫀득한 식감을 느낄 수 있고 고구마와 파인애플을 더해 풍미를 높였다.

아이러브요거트 한끼오트는 한 컵에 탄수화물, 단백질, 지방 등 필수 영양 성분을 골고루 갖춘 제품이다. 풀무원다논은 아이러브요거트 한끼오끼에 온 가족 면역을 생각한 ‘엘 카제이 프로바이오틱스’를 함유하고 칼슘의 흡수를 돕는 비타민D까지 더해 식사 대용으로 손색없는 균형 잡힌 한 끼를 완성했다고 밝혔다. 또한 1회성 취식에 가장 적합한 100g 용량에 90kcal의 낮은 열량으로 영양만점 다이어트 간식으로도 좋은 제품이라고 덧붙였다.

풀무원다논 아이러브요거트는 바쁜 일상 속 간단하면서도 영양가 높은 식사 대용식에 대한 관심이 지속되면서 맛은 물론 건강까지 생각한 한끼오트를 출시하게 되었다며 아이러브요거트 한끼오트를 통해 간편하고 맛있는 한 끼를 즐길 수 있게 되길 바란다고 밝혔다.

아이러브요거트 한끼오트는 고구마, 파인애플의 두 가지 맛으로 취향에 따라 즐길 수 있으며 가격은 4개입(1개 100g) 패키지를 기준으로 2980원에 판매된다. 전국 대형마트와 슈퍼마켓 등에서 구입할 수 있다.

풀무원다논 아이러브요거트에서는 한끼오트 출시를 맞아 11월 초부터 한끼오트를 미리 체험할 수 있는 ‘한끼오트 200명 체험단’을 모집할 예정이다. 체험단 모집에 대한 자세한 내용은 풀무원다논 아이러브요거트의 공식 인스타그램 채널에서 확인할 수 있다.
 

정수민 기자 jsumin16@barhyo.kr

<저작권자 © 발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>
default_news_ad4
default_side_ad1

인기기사

default_side_ad2

포토

1 2 3
set_P1
default_side_ad3

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

default_setNet2
default_bottom
#top
default_bottom_notch